초보자를 위한 해외직구 가이드!

만약 해외직구가 처음이라면? 직굿이 상품 선정부터 수령까지 알려드려요

2023-02-07

해외직구가 처음이라면 상품 구매부터 배송까지 진행하기가 쉽지 않을 수 있어요. 직굿의 가이드를 참고해서 직접 구매하는 방법을 익혀보세요!



1. 구매 상품 고르기

만약 아직 뭘 사야할지 모르겠다면, 직굿의 실시간 핫딜 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상품을 골라보세요. 상품을 클릭하면 해당 상품을 판매하는 현지 쇼핑몰로 연결됩니다.

⚠️ 한국으로 판매되지 않는 상품이라고 안내되는 경우, 위치를 미국으로 설정해주세요.
⚠️ 만약 현지 쇼핑몰로 이동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 해당 쇼핑몰이 외국 아이피를 차단하고 있어서 그렇습니다. 이런 경우 VPN을 이용해 미국 아이피로 우회해서 접속하면 이동이 가능합니다.

2. 배대지 업체 선정하기

상품을 골랐다면 이제 배송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만약 구매하려는 상품이 한국으로 직배송을 지원하는 경우에는 배대지를 이용하지 않고 바로 직배송을 받아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으로 직배송을 지원하지 않거나 과다한 배송료/배송기간이 소요되는 경우에는 배대지 이용을 추천드려요.
(배대지를 이용하시려면 직굿의 배대지 리스트에서 마음에 드는 곳을 선택해 업체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마치고, 전용 사서함 주소 발급이 필요합니다.)
배대지 이용방법 가이드 글 →

3. 상품 결제

이제 배송 방법이 정해졌으니, 상품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배대지를 이용하는 경우 수령 주소를 배대지 업체 사이트에서 발급받은 전용 사서함 주소로 주문해주세요. 직배송인 경우에는 자택 주소를 영문으로 입력해주세요.

⚠️ 해외 결제 지원 신용/체크카드가 필요합니다.
⚠️ 만약 결제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다면, 쇼핑몰에서 해당 배대지 업체 측으로의 배송을 막아놓은 경우일 확률이 높습니다. 이런 경우 잘 알려지지 않은 소형 배대지 업체 혹은 신생 업체를 이용해보세요.

4. 배송대행 신청

상품 구매가 완료되었다면, 이제 마지막으로 배대지 업체 측에 배송대행을 신청하면 됩니다. 업체 사이트에서 배송대행 신청을 클릭하고, 신청서에서 요구하는 정보들을 알맞게 입력해주세요.


복잡고 귀찮은 과정으로 보이지만, 한 번만 익혀놓는다면 해외직구는 더이상 어렵지 않아요. 만약 해외직구 관련 궁금증이 있다면 직굿의 ‘해외직구 가이드’ 메뉴를 참고하거나 카카오톡 문의 메뉴를 통해 질문해주세요.

가이드 목록홈으로 가기